홍보센터
> 홍보센터 > CI/BI 소개
CI/BI 소개 수준 높은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EG the1
CI소개
Corporate Mark
Corporate Mark는 EG건설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요소이며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핵심적인 요소이다. 사용시 본 항에 제시된 사항을 준수하며 반드시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Corporate Mark Design Concept
EG건설의 ‘ EG ’는 ENVIRONMENT & Global 의 약어로 환경을 생각하며 세계적인 건설기업 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EG건설의 지향점을 담고 있습니다.
건설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하는 EG건설의 진취성을 보여주며 ‘G’ 안의 숫자 ‘1’ 의 조형을 통해 최고를 지향하는 EG건설의 의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젊고 도전적인 정신을 나타내는 강렬한 RED를 사용하고, 부드러운 곡선과 강렬한 직선의 결합을 통해 견고하고 우직한 건설기업으로서의 강인함과 사람을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임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BI소개
Brand Mark
브랜드 마크(Brand mark)는 EG건설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요소이며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는 가장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사용시 본 항에 제시된 사항을 준수하며 반드시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관리지침
Grid System
브랜드 마크는 단일하게 사용되기 보다 전체적인 조화 속에서 이미지를 형성하는 만큼 색상 및 형태뿐만 아니라 요소간의 비율 역시 규정에 의거하여 제작되어야 합니다. 그리드 시스템은 브랜드 마크의 변형된 사용을 막기 위해 가로, 세로, 높이, 굵기, 간격 등을 규정한 것입니다.

Korean Logotype
로고타입(Logotype)은 브랜드 마크를 도와주는 역할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동시에 수행합니다. 로고타입은 브랜드 마크와의 조화와 정보전달상의 가독성을 고려하여 단순하고 깨끗한 서체로 개발되었습니다. 로고타입은 브랜드마크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여, 로고타입만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에는 BI 관리 부서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Color System
전용색상은 브랜드 마크 및 로고타입과 더불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3대요소 중 하나로서 여러 그래픽요소 중 가장 먼저 인식되는 식별력이 매우 높은 시각 요소입니다. 따라서 제작물의 색상 표현 시 색상 선정이나 배색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주색상(Main Color)은 더원 레드(The One Red)와 더원 블랙(The One Black)이며,보조색상(Sub Color)은 더원 웜 그레이(The One Gray)와 더원 다크 그레이(The One Dark Gray)입니다.
Signature with Slogan
브랜드마크와 슬로건의 조합을 체계적으로 정리, 규정함으로써 브랜드의 n실체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하며, 올바른 이미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정한 거리를 두어 위치시킴으로써 시각적인 균형과 가독성을 높였습니다.브랜드 마크 슬로건의 비율 및 간격을 임의대로 변경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型)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Signature with Logotype
시그니춰(Signature)는 브랜드 마크와 로고타입의 조합을 체계적으로 정리, 규정함으로써 브랜드의 실체를 효과적으로 알리고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용이하게 하며, 올바른 이미지를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일정한 거리를 두어 위치시킴으로써 시각적인 균형과 가독성을 높였습니다.브랜드 마크 및 로고타입의 비율 및 간격을 임의대로 변경하여 사용하지 않도록 하며, 적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절한 형(型)을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

서울 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11 미성빌딩 5층 대표전화 : 02-3496-6000 FAX : 02-516-5653